20230413 연예 이슈

Posted by

(업데이트 날짜 : 23-04-13)

▶”결혼식이야? 광고현장이야?”…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비공개로 진행될 수 밖에 없던 이유

뉴스1에 따르면 12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 진행 당시 스크린에 띄워진 배경 영상을 두고 다양한 추측이 나왔다.

두 사람의 뒤에는 대형 스크린 화면이 있었는데, 결혼식 동안 이들의 당시 모습이나 반응이 송출됐다.

누리꾼들은 “혹시 저걸로 협찬받아 한 몫 챙긴 건 아니죠?”, “살다 살다 결혼식 PPL은 처음 본다.영상 사고 아니냐?”, “결혼식 배경으로 주얼리 홍보는 또 처음 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UDT 출신’ 덱스 “‘솔로지옥2’ 출연후 인기 많아졌다…일주일에 7일 일할 정도”

이날 방송에서 덱스는 “‘솔로지옥 2’ 출연 후 인기가 많아졌다”며 “일주일에 7일을 일할 정도로 바쁘게 생활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한다.

이어 덱스는 ‘가짜 사나이 2’에서 악마 교관으로 활약했던 시절을 소환한다.

이와 함께 당시 화제를 모았던 마라맛 어록의 탄생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노래 안된다”…송가인, 성대결절 수술 후 전한 안타까운 근황에 모두 눈물흘렸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에 관한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송가인은 2019년 방송된 TV조선 ‘엄마의 맛’을 통해서도 성대 치료를 받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날 송가인은 성대결절에도 불구하고 팬들을 위해 라이브를 선보였습니다.




▶”설정 아닌 진심이었는데”.. 이상민, 소개팅녀 문자 읽씹했던 이유 ‘이것’ 때문이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이상민♥소개팅녀 설정일까? 절친 서장훈이 찐으로 분노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진호는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김유리 커플이 화제”라며 “이상민이 얼마 전에 빚 청산을 밝힌 후, 생애 첫 소개팅을 했다.

이어 “이상민의 절친 김종민, 김종국, 서장훈의 반응을 물어봤는데 난리가 났다더라”며 “이분들이 김유리 씨를 방송에서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했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일 할 수 있게 해달라”… 프로포폴 투약으로 나락간 ‘탑 가수’ 복귀각 근황에 모두 경악했다

앞서 휘성은 2019년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으면서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해당 글에서 에이미는 과거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였던 남성 연예인 A씨와 함께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녹취록에서 에이미는 휘성에게 사과를 하고 용서를 구했습니다.




▶’나는 솔로’ 제니 닮은 14기 옥순, 첫인상 선택서 3표…인기남은 영수

‘나는 솔로’ 14기 옥순이 첫인상 투표에서 3표를 받아 인기녀에 등극했다.

첫인상 선택에서 옥순은 “제 첫사랑과 닮은 분이 계셨다”며 영수를 선택했다.

옥순 역시 영수, 영호, 영식에게서 선택을 받아 인기녀에 등극했다.




▶래퍼 뱃사공, ‘연인 불법촬영’ 징역 1년 선고 [연예뉴스 HOT]

래퍼 뱃사공(김진우·37)이 연인의 신체를 불법 촬영해 유포한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김 판사는 “사후 촬영물이 유포될 가능성으로 피해자에게 끊임없는 심리적 고통을 가했다”며 양형 이유를 밝혔다.

뱃사공은 2018년 7월 당시 여자친구가 잠자는 틈을 타 신체 일부를 촬영한 뒤 지인 10여명이 있는 단체대화방에 올린 혐의로 지난해 11월 기소됐다.




▶보아, 주지훈과 다정한 투샷 “10년 만에 만났네”…훈훈 케미스트리

가수 보아가 배우 주지훈과 만났다.

보아는 12일 자신의 SNS에 주지훈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보아와 주지훈은 얼굴을 가까이 붙인 채 미소 짓고 있다.




▶”재밌고 밝은 여자 좋다..이상형은 JDY” 손석구, 백반기행서 깜짝 이상형 고백

배우 손석구가 방송에서 깜짝 이상형을 고백한다.

이날 손석구는 방송 최초로 이상형을 공개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손석구는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는 이상형의 이니셜이 ‘JDY’라고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곯았던 마음 터진 이승기 “억울할 때 있다”는 글 올려…무슨 말?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결혼 후 나온 온갖 이슈에 대한 심경글을 남겼다.

특히 이승기는 자신과 갈등을 겪고 있는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승기는 “어느 날 후크의 이사가 나를 불렀다.그 이사는 종합지 기자가 이다인 아버지를 취재하고 있다고 겁을 줬다.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막아줬다며 생색을 냈다”고 말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