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날짜 : 23-04-12)
▶’♥김태희’ 비 “이렇게 운동을 하는데..비만 전 단계..” 건강검진 결과에 충격받았다
가수 비가 건강검진 결과서를 본 뒤 충격에 빠졌다.
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건강검진 소견서를 올리며 “이렇게..운동을 하는데..비만 전 단계라니”라는 글을 게재했다.
대한민국 대표 솔로가수..유재석-이효리와 ‘싹쓰리’로 사랑받아 한편 비는 1982년생으로 올해 만 40세이다.
▶”용한 타로 선생님, 홍대에서 봤다” 장도연, 풍자 목격담에 충격적인 과거 재조명
풍자는 주디와 아는 사이라면서 “오늘 전현무씨 감당하기 힘들 것”이라고 했다.
주디 못지않은 엄청난 텐션을 자랑하는 윤수현도 등장했다.
풍자는 “‘천태만상’ 이 노래가 역주행 하지 않았냐.
▶안효섭,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너에게 가고 있어 [화보]
아웃도어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안효섭은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 코트를 배경으로 농구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아노락을 흰색 티셔츠와 레이어드하고, 하프 팬츠와 긴 삭스로 마무리한 안효섭.
안효섭의 화보와 영상은 나우(nau)의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벌 며느리는 좀…” 함연지, 상견례에서 시어머니가 결혼 반대한 충격적인 이유
‘오뚜기 오너 3세’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충격적인 결혼생활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왕복 30시간 비행도 막지 못한 사랑, 7년의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넘치는 재력부터 아름다운 외모까지 소유한 함연지에게는 주지훈을 닮은 남편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였어도 재벌집 딸은 부담스러웠을듯”, “그래도 결혼으로 남자가 인생역전했네”, “함연지는 뮤지컬 취미로 하는거 아닌가”, “그래도 시어머니랑 지금은 잘 지내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일타 스캔들’ 하키보이 이민재 “자극과 배움, 연기 에너지로” [화보]
여기에 다채로운 포즈와 매력적인 표정 연기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민재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짧은 인터뷰에서 “누군가의 상상 혹은 우리의 실제의 삶을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으로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대중에게 전달하는 일을 하고 있다”며 자신의 직업을 소개했다.
이어 원동력으로 “세상의 많은 타인의 삶을 대신 살아보며 얻는 자극과 배움이 많다.또 다시 연기를 할 수 있는 에너지로 작용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물들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하며 많은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멋진 연기자가 되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머리가 크면 어깨를 키우자..!” 김재우, 40대라는 나이를 잊게 하는 완벽한 보디프로필 사진 공개
개그맨 김재우가 자신의 보디빌딩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11일 오후 김재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 세계의 대두들이여..머리가 크면 어깨를 키우자.전 세계의 빅파이 들이여..XX가 크면 앞판을 키우자.우리에게 갈길은 멀지만 우린 할 수 있다”는 글과 함께 본인의 보디빌딩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김재우의 아내 조유리 씨도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여보 정말 너무너무 고생했어요 멋있다♥”라고 남기며 남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술자리에서 뺨 50대 맞았다…” 신동엽 과거 술자리에서 선배에게 폭행당했던 사연 고백
배우 신동엽이 최근 방송에서 과거 선배로부터 막말과 폭력을 당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신동엽은 자신도 신인 시절에 선배들로부터 비슷한 경험을 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자신도 직장 생활은 아니지만, 신인 시절 선배들 사이에서 기라성과 같은 분위기 속에서 활동했었다”며 “90년대 초반에 저를 좋지 않게 생각한 선배가 술자리에서 뺨을 50대를 때린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차마 못보겠어요”…잘 나가는 여배우들이 울면서 찍었다고 고백한 ‘작품’의 정체
그만큼 공포 영화 장르가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 지금은 내로라하는 배우들 중에서도 과거 ‘호러퀸’이라 불리며 공포 영화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배우가 많습니다.
여배우 등용문이라 불린 ‘여고괴담 시리즈’ 여고 괴담 시리즈 는 한국 공포 영화의 계보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작품입니다.
‘호러퀸’ 하지원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인 배우 하지원 은 과거 연달아 공포 영화에 출연하며 ‘호러퀸’이라 불리기도 했습니다.
▶이성경, 모델 포스 어디 안 가네 ‘러블리’ [화보]
한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 중인 이성경.
그는 이번 화보에서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감과 소재의 아이템을 착용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시즌2에 이어 시즌3에도 함께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의 방송도 앞두고 있다.
▶”비결이 대체 뭐야?”.. 장윤정, 한남동 빌라로 10개월 만에 시세차익 40억원 냈다
가수 장윤정이 부동산 재테크로 엄청난 시세차익을 거둬 화제가 되었습니다.
10개월 만에 40억원에 이르는 시세 차익을 낸 것입니다.
또 장윤정은 서울 여의도에 2026년 완공 예정인 한 레지던스 펜트하우스를 53억원에 분양받았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