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날짜 : 23-04-11)
▶“은밀하게 여기서 만나”…70억 갚고 데이트 이상민, ‘♥김유리’와 ‘아찔한 데이트’ 포착됐다
이상민이 소개팅한 여성과 두 번째로 만나면서 해도 뜨지 않은 꼭두새벽 수산시장을 갔다.
유리 씨가 회를 좋아한다고 말했던 걸 기억하고 수산시장에서 데이트하기로 한 것.
그런데 유리 씨는 “이렇게 이른 시간에 온 건 처음이다”라고 했다.
▶”1대 1 붙으면 BTS 이긴다..” 연예부 기자가 밝힌 임영웅의 몸값은 얼마?
MC 오상진은 “요즘 업계에서 임영웅의 출연료는 ‘부르는게 값’이라는 이야기가 나온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한 연예부 기자는 “지난 해 (임영웅의 몸값이) 500억 원이라는 기사를 썼는데, 지금은 1000억 원을 기본으로 넘는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관중은 총 4만5008명으로,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유료 관중 집계를 시작한 2018년 시즌 이후 K리그 최다 관중 기록이기 때문이다.
▶”이혼은 운명”…송혜교 이혼 심경 고백에 송중기가 내놓은 눈물 나는 대답
한 인터뷰에서 송중기가 이혼 후 밝힌 심정이 뒤늦게 알려지며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부터 이혼, 그리고 송중기의 재혼까지의 과정이 다시 화제입니다.
바로 송혜교와 송중기입니다.
이혼 후 송혜교는 홍콩 매거진과 인터뷰를 하면서 간접적으로 이혼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복면가왕’, 음주운전 3회 호란 출연에 논란→시청자 비난 폭주
MBC 예능 ‘복면가왕’이 세 번의 음주운전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 ‘클래지콰이’ 출신 가수 호란의 출연으로 시청자들의 비난 여론에 휩싸였다.
앞서 호란은 지난 9일 오후 방송한 MBC 노래 경연 예능 ‘복면가왕’을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일부 시청자들은 “출연할 사람이 그렇게 없었냐”, “범죄자의 복귀를 돕는 방송은 중단되어야 한다”, “‘복면가왕’이 언제부터 음주운전 독ㄹ 방송이 됐냐” 등 비난을 보내고 있다.
▶‘방과후’ 최문희 “오래 활동하며 성실함 인정받고파” [화보]
지난달 3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나라’ 역을 열연한 최문희.
최문희는 아이돌로 커리어를 시작했다.
2017년 그룹 보너스베이비로 재데뷔했으며 서바이벌 오디션 Mnet ‘아이돌학교’와 JTBC ‘믹스나인’ 등에도 도전했다.
▶베리베리, ‘슬램덩크’ 주인공인 줄…‘만찢남’ 비주얼 [화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베리베리는 ‘베리베리 in 슬램덩크’라는 콘셉트로 청량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드러냈다.
베리베리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큼지막한 활동은 끝난 시기라서 자기 개발과 여가 생활을 하며 공백기를 알차게 보내고 있다”는 근황을 밝혔다.
데뷔 이래 가장 어려웠던 순간에 대해 계현은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출연했을 때를 꼽으며 “정말 힘들고 값진 경험이었다.출연 후 무대에 임하는 태도가 많이 달라졌다”라고 답했다.
▶”왜 안 해줬냐..”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아이유에게 진심으로 서운해한 이유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아이유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아이유가 “‘너는 안 부르냐?’라고 해서 ‘에잇’ 오프닝 곡이었다.
슈가X아이유 ‘사람 파트2’, 오는 21일 발매 한편 슈가와 아이유는 지난 2020년 5월 ‘에잇’을 발매하며 호흡을 맞췄다.
▶”전기세도 못 낸다”… 생활고 김경진, 아내 전수민 몰래 대출 받아 돈 빌려 주고 사기까지 당했다
우리 아이가 태어났을 때 경제적인 뒷바라지를 해줄 수 있을까 생각도 들고”라며 경제적인 어려움을 고백했습니다.
산부인과에서 술을 마시면 안 된다고 했지만 김경진은 지인과 술을 마시게 늦게 귀가했습니다.전수민은 “내가 말하는 게 말 같지 않아?”라며 섭섭함을 드러냈는데 김경진이 이내 말을 피하자, 전수민은 “나 몰래 돈 빌려준 거 있지?”라고 물었습니다.김경진은 “6~7명 되는 것 같다.
‘전기세도 못낸다’ 김경진 전수민 생활고 고백.
▶”나는 책임없어”…백종원 예산시장, 잘나가더니 결국 배신한 근황에 모두 경악했다
백종원과 예산군이 함께 진행 중인 예산시장이 리뉴얼을 마치고 재개장을 했습니다.
백종원은 “백종원 이름은 떼지만 여전히 노력하는 사장님들이 있기에 국밥거리가 잘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예산시장 재개장, 백종원 “바가지요금 보면 신고해유” 한편 ‘백종원 자문’으로 화제가 된 충남 예산시장이 ‘바가지 논란’으로 한 달간 휴장하고 재개장했습니다.
▶‘리바운드’ 에이스 이신영, 반전 근육질 몸매 [화보]
최근 공개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화보에서 이신영은 치명적인 눈빛과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한층 더 성숙해진 느낌을 자아냈다.
이신영은 크롭 민소매로 시크하면서도 절제미 가득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신영은 5일 개봉한 실화 바탕의 영화 ‘리바운드’에서 농구부 주장이자 에이스 ‘기범’ 역을 열연, 스크린 데뷔에 나섰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